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
경북도,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상설위원회 활동 두드러져!...
교육연수, 릴레이 헌혈기부 행사, 유튜브 방송채널 개국 등 당원, 시민간 교류를 활성화 위해...
기사입력: 2018/12/03 [12:06]   문화매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승초 기자

(문화매일=정승초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허대만) 14개 상설위원회의 두드러진 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경북도당에 따르면 여성위원회(위원장 안선미)에서 지난 1123일 경산시를 시작으로 여성당원 역량강화연수 PART 1 ‘북방경제와 아젠다 2020’을 개최하였으며 26일에는 2차 구미, 3차 포항, 영주, 안동에 이어 지난 1130일에는 6차연수를 군위군에서 개최됐다.

이번 연수 프로그램은 문재인정부의 경제정책 기조와 최근 한러포럼 이후 주목받고 있는 경북의 신북방정책 거점화 사업에 대해 이해의 폭을 확대하고 당원, 시민간 교류를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홍보소통위원회(위원장 전희정)와 청년위원회(위원장 서은미)도 지난 1125일 서울 여성프라자에서 더불어민주당의 미래를 생각하는 당원 토론회에 참가하여 당헌당규 교육과 함께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가짜뉴스대응방안, 홍보네트웍 구축, SNS소통 플렛폼 기능 강화, 경북의 미래와 전망에 대해 토론했다.

, 청년위원회는 대학생위원회(위원장 장현국)와 공동으로 더불어민주당 청년당원과 함께하는 릴레이 헌혈기부행사를 기획하고 헌혈 인증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추운겨울 친구와, 가족과, 연인과 더불어 함께 따뜻한 사랑을 나누자는 취지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오는 2019115일까지 실시되며 이날까지 접수된 헌혈증은 소아암 병동에 기증하고 SNS를 통해 다양하게 올라 온 인증샷은 추후 영상으로 제작할 계획이다.

 

노동위원회(위원장 조기선)도 지난 1124일 전체회의를 갖고 경북 3권역에 민주당 환경노동위 소속 국회의원 초청 대중 특강 개최 등 내년도 사업을 계획하였으며 포항 남울릉 지역위원회 여성위의 경우 127일부터 유튜브 방송채널 개국 실무강좌를 개설하는 등 7개 지역위원회 여성위가 중앙당 공모 프로그램에 선정돼 활동에 들어간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