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토·영상
포토뉴스
(사)대한기자협회, 국회의원회관서 '2018년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18/07/24 [09:46]   문화매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태훈 기자
180723 대한기자협회 기사.JPG
 


(사)대한기자협회가 지난 23일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임동준 의장, 서동식 사무총장을 비롯해 상임중앙위원 13명, 중앙위원 28명 등 총 43명이 참석했다.

변재헌 사무국장이 사회를 맡은 '대한기자협회 2018년 정기총회'는 임동준 의장 성원보고, 서동식 사무총장 경과보고로 본격적인 총회가 시작됐다.

다음 순서로 대한기자협회 중앙회장이며 법인 이사장으로 역임중인 김필용 회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김필용 중앙회장은 "언론인은 사실을 기반하여 글을 작성하고, 먼훗날 역사에 기록으로 남아야한다"며 "정의와 진실을 항상 마음속에 새겨두는 대한기자협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임동준 의장의 안건 처리와 신임 회장 및 감사 선출 시간을 가졌다. 안건 처리로 정관 개정이 진행되었으며, 상임중앙위원 및 중앙위원의 전원 동의로 정관 개정이 이루어졌다. 감사로는 전호림 상임중앙위원이 선출되었으며, 또한 회장으로는 단독으로 출마한 임동준 회장이 선출됐다.

이번 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임동준 회장은 "회장직에 선출되어 대단히 영광스럽고, 대한기자협회의 저변확대와 기자들의 권리 확보를 위해 힘쓰겠다"라며 "협회운영권에 대하여 투명한 운영을 약속했고 대한기자협회의 일원이라는 것에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