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팔당권지사,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김영근 기자 | 입력 : 2020/09/28 [16:28]

K-water 팔당권지사,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문화매일=김영근 기자] K-water 팔당권지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코로나19로 대면 봉사활동이 제한되어있는 상황에서 K-water 팔당권지사 임직원들은 폐현수막을 활용한 업사이클 에코백을 100 여 개 제작해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또한, 지난 4월부터 실시했던 공공기관 합동헌혈을 시작으로 ‘사랑의 헌혈’을 정례화한 후 9월 23일 세 번째로 합동헌혈을 실시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 헌혈 이동버스의 출장 지원을 통해 K-water 팔당권지사에서 행사가 진행됐으며 총 50여명의 직원이 혈액수급난 극복을 위해 힘을 모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와 별개로 2018년부터 3년째 지역사회 차상위계층 학생들에게 지원하는 ‘꿈키움장학금’을 지원했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병물을 120여 박스 전달하며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 취약계층에게 활력을 불어넣었다.

K-water 팔당권지사 박정수 지사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공헌활동이 제한되어있는 상황에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국민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공공기관으로서 어려움 극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