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문화
'마리텔 V2' 약쿠르트, '마리텔 약국에 이 한몸 바치리~' 꽁꽁 숨겨둔 반전 댄스 실력 공개
약쿠르트, '마리텔 약국'을 '춤으로 물들인다' 유민상 '취향저격' 당한 춤사위는? 궁금증 UP
기사입력: 2019/06/23 [18:53]   문화매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영근 기자

<사진제공> MBC     ©


(문화매일=김영근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가 약사 가운 속 숨겨온 댄스 본능을 대방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마리텔 약국'에 갑자기 'NO.1 약국 프로듀스'가 펼쳐져 막내딸 안유진도 함께 댄스에 합류하자 약쿠르트의 춤이 오징어가 움직이는 것 같아 보였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가 숨겨왔던 댄스 본능이 폭발된 모습이 공개된다.

 

약쿠르트와 유민상은 갑자기 등장한 막내딸 안유진의 등장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약쿠르트는 막내딸 안유진이 근육통이 조금 있다는 말에 통증의 원인에 따라 파스도 나눠서 사용해야 한다며 파스 종류와 붙일 위치까지 알려줘 약사미를 뿜뿜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약쿠르트가 뜻밖의 댄스 실력으로 ‘마리텔 약국’의 흥을 높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그는 짝꿍 유민상으로 인해 댄스동아리에 있었던 과거가 커밍아웃 됐는데, 결국 숨겨온 댄스 실력을 대방출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높인다.

 

약쿠르트는 “짧게 한번..”이라며 파워풀한 춤사위를 보여줄 예정. 그가 수줍은 미소를 머금고 춤추는 모습을 보고 있던 유민상이 제대로 취향 저격 당했다는 후문이다. 유민상은 약쿠르트에게 눈을 떼지 못하고 세상 행복한 웃음을 보여 웃음을 줄 것으로 보인다.

 

그런가 하면 막내딸 안유진이 약쿠르트와 유민상을 비롯해 시청자들까지 감탄하게 만들었다고. 안유진은 아이즈원의 ‘비올레타’ 안무를 완벽히 소화하며 하늘하늘한 손짓으로 모두의 시선을 모은다. 이어 렌즈 CF로 유명한 안유진이 상큼 발랄한 느낌이 넘치는 새로운 ‘유진 렌즈’ CF 현장을 만들어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다채롭고 신박한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방송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주 ‘마리텔 저택’에서 펼쳐지는 방송들이 어떤 웃음을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리텔 저택'에서 펼쳐지는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콘텐츠 방송들이 계속되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