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이프
정보일반
영국 유학 2015-16학년도 코벤트리대학교(Coventry University) 학사/편입/석사 입학심사회
18일 오후 4시 30분,레츠고유케이 유학원 강남센터에서 입학여부,현장 확인 입학심사와 장학금 심사기회 제공
기사입력: 2015/03/14 [10:10]   문화매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승재
[문화매일=이승재 기자] 영국 신흥명문대학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코벤트리 大學(Coventry University)이 2015-16학년도 코벤트리대학교 종합입학심사회를 개최한다.
 
코벤트리 대학은 14일,대학, 대학원 과정(학사/편입/석사) 입학심사회를 오는 18일 오후 4시 30분,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스페셜리스트 유학원인 레츠고유케이 영국전문유학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코벤트리대학에 따르면 이번 입학심사회에서는 영국에서 직접 방한하는 영국인 입학담당자들이 (Art&Design 심사자와 그 외 전공 심사자 동반 심사) 함께해 학생들과 현장 인터뷰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최종 학력 증명서와 성적 증명서를 영문으로 준비해 방문하면 현장에서 바로 입학심사가 진행되며 그 결과에 따라 오퍼를 현장에서 바로 발급해 줄 예정이다.
 
아트 전공 학생들은 포트폴리오를 지참하면 된다.
 
영국 랭킹 1위인 자동차 디자인학과를 비롯해서 코벤트리 대학에서 제공하는 전공에 대한 심사가 가능하며 코벤트리본교와 런던캠퍼스로의 진학도 함께 심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을 원하거나 사전 문의사항은 레츠고유케이 영국전문 유학원 홈페이지(www.letsgouk.net)게시판이나 유학원으로 직접 전화 하면 된다.
 
이번 심사회관계자는“원대한 꿈을 가지고 2015-16년 코벤트리 대학으로 학사과정이나 대학원 진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며, 심사회 참가자들에게는 성적과 인터뷰 내용 등을 고려해 장학금 수여자를 선정하는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입학 심사회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라”고 말했다.
 
한편,입학심사대상은 학사과정은 한국에서 고등학교 졸업생(인문,예체능,실업계 등) / 검정고시 합격자이며 편입과정은 전문대 재학생 혹은 졸업생 / 4년제 대학 재학생이 참여 가능하다.
또한,석사과정 에는 한국에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혹은 졸업생, 직장인 등이 참여 할 수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영문 최종학력 증명서, 영문 최종학교성적증명서(단, 학사지원자는 고교서류도 필수, 아트전공 포트폴리오)를 지참해 참석하면 된다.

특히,참가자들에게는 영국유학매거진, 영국지도, 멀티 플러그를 제공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